고두심이 좋아서 순창 3대째 순대집 순대국밥 현지인 맛집 파는곳 리뷰 후기 정보 34회
2022년 12월 13일 방송되는 채널 A ‘ 엄마의 여행 고두심이 좋아서’ 34회에서는 고두심이 순창에서 유명한 순댓국밥집을 찾아 뚝배기 한 그릇을 뚝닥 비워낸 뒤 소화도 시킬겸 채계산 출렁다리를 찾았습니다.

26살의 젊은 사장님이 3대째 물려받아 운영하고 있는 이곳은 현지인만 아는 현지인 맛집으로 선지가 가득 들어간 순대가 특징입니다.
고두심이 좋아서 순창 3대째 순대집 리뷰 후기
이 집은 찐이다.. 순천 유명하다는 국밥집 3년째 가다 어느 순간 냄새 나서 손절 쳤는데.. 여기는 냄새1 도 안나고 짱맛임… 나느 ㄴ머리고기, 엄마는 순대만 시켰는데 둘 다 대만족 했습니다…
고기 왜이렇게 많앙? 먹어도 먹어도 끝없음. 엄만 피순대 나올 줄 몰랐는데 맛있다고 함. 개인적으론 부산 웨이팅 했던 국밥과 동일레벨 !

순대충과 국밥충 심장 뛰는곳 .. 선지로만 속 채운 순대는 처음 먹어보는데 진짜 너무 맛있고 국밥도 찐입니다.
바로 앞에 공영주차장 크게 있어서 주차도 편리합니다.

순창에 오면 꼭 먹고 갑니다.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. 고기도 맛있고 피순대는 어디서도 맛 볼 수 없는 맛 정말 끝내주는 2대째 순대집 사업번창하시길
인생맛집 등극이에요 양 진짜 많고 먹어본 순대국 중에 제일 맛있어요. 순창가면 무조건 재방문각! 부추무침도 맛있고 진짜 친절하세욥!
